본문 바로가기
traval

대부도 가볼 만한 곳! 힐펜트하우스 펜션

by GoodDayDeveloper 2020. 8. 30.
반응형

대부도에 괜찮은 숙소 힐펜트하우스 펜션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레드포라라는 방에서 숙박을 하였습니다.

여기는 정확히 대부도라고 하기보단 선재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부도에서 약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솔직히 처음 외관 봤을때는 '머지?' 란 느낌이 있었습니다.

어플에서는 외관이 잘 안나오니까요 ㅎㅎㅎ

레드포라방은 2층입니다.

 

 

방 내부는 참 깔끔하고 참 좋았습니다.

냉장고도 커서 좋았고 청소기는 다이슨... 아이 과자 치우기 정말 좋네요 ㅎㅎ

대부분 거의 있습니다. 정수기도 있고 전자렌지도 있고 홈매트 선풍기 등등..

 

 

방 바로 옆에 바비큐장이 딸려 있습니다. 

참 좋죠? 그 옆쪽에는 스파가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

 

 

 

 

반응형

 

바비큐장 옆에 정원?? 입니다. 휴식 공간으로서 최고 인 것 같습니다.

 

 

 

 

앞에 뻘이 있는데 저녁무렵이 되면 바다물이 들어와서 바다가 됩니다 ㅎㅎㅎㅎ

 

 

수영장이 별도로 있어서 아이와 즐겁게 수영을 했네요~

 

 

수영하고 돌아와서 바비큐 준비를 하며 찍은 사진입니다.

바닷물이 들어오고 노을이 지니 참 멋지네요

멋진 바비큐장에서 바비큐하니 더 맛있었네요~

다만 불이 좀 쌥니다... 불을 좀 죽여서 사용하세요...

 

밤에는 불

꽃놀이를 하려 준비했으나 해변이 없어서 간단히 봉만 했습니다..

해변가가 없는 점 참고하세요...

 

 

 

 

저희 가족 여행을 자주 다니지만 이 정도로 시설 잘 갖춰져 있는 펜션이 많지 않습니다. 괜찮은거같아요~

무엇보다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ㅎ 다만 선풍기가 좀 드러웠는데 말했으니 청소하셨겠죠 ㅎㅎㅎ

대부도 들리신다면 한번쯤은 방문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