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익산 가볼만한 곳, 교도소 세트장!

by GoodDayDeveloper 2020. 6. 9.
반응형

익산 가볼만한 곳, 교도소 세트장!

 

익산 여행 중, 집에 돌아가기전 마지막 여행지 ! 교도소 세트장입니다!

 

관람료는 무료이고 교도소 체험복도 빌릴 수 있으니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마지막여행지라 지쳐서 그냥 구경만 했습니다..

 

 

 

교도소 테마에 맞게 입구 바로 옆쪽에 법정이 있습니다 ㅎㅎ

 

지나가는길에 버스도 있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저씨들이 조기축구을 하고 계십니다...ㅎㅎㅎ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영화촬영하나 싶기도 했습니다..

 

저 흰색 건물이 교도소 본 세트장입니다

 

교도소를 가보지 않았지만 교소도 같더라구요..

 

방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구요

 

 

 

 

 

취조실도 볼 수 있네요 ㅎㅎ

 

이곳 세트장에서 촬영된 영화와 드라마입니다.

엄청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대부분의 교도소 씬은 여기겠구나 싶더라구요..

 

반응형

 

세트장 내부입니다

 

 

 

7번방의 선물 세트장 방도 들어가봤습니다 ㅎㅎ

영화 기억이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수용 생활표도 인상깊었습니다 ㅎㅎ

 

밖에는 이렇게 조형물이 있어 사진 찍기도 참 좋습니다

 

교도소 세트장을 처음 와봐서 기분 좋게 보고 집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메인 볼거리는 아니고 저희처럼 집에 돌아가기전 간단히 들리면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