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익산 가볼만한 곳, 공룡테마공원!

by GoodDayDeveloper 2020. 6. 7.
반응형

익산 가볼만한 곳, 공룡테마공원!

 

안녕하세요. 공룡을 좋아하는 우리 아들을 위해 익산 공룡테마공원을 왔습니다!

익산 IC를 나와 2~3분이면 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공룡테마공원을 보고나면 흥미를 잃을까봐 저희는 보석박물관 먼저 보고 공룡공원으로 향했습니다.

가보니 주차장이 보석박물관 앞이라, 오시는 분들은 보석박물관 구경하고 뒷편에 있는 공룡공원을 구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공룡 공원입구 입니다. 화석과 녹색 공룡이 반겨주네요~

올라가면 옆에 잔디밭 쉼터가 있습니다 ~ 먹을것을 들고 오면 좋겠다란 생각이 들더군요 

 

저 흰색 건물이 공룡전시간 건물입니다 

 

일단 야외에 전시되어 있는 공룡들을 보고 전시관에 드러가려합니다

 

야외 산책로 입구에는 커다란 공룡 머리 출입구가 있습니다 ㅎ

이게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브라키오도 있습니다 엄청 큽니다!

 

여러 공룡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터도 보입니다

모래놀이터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정말 좋겠더라구요 ~

모래놀이하실거면 여유분의 바지를 챙겨가야할거 같아요

 

전시관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요금은 보석박물관과 똑같습니다. 저렴해서 부담이 없네요

 

공룡 뼈가 반겨줍니다 ㅎㅎ

 

전시관 입구입니다. ㅎ

티라노라고하면 아이들은 무조건 좋아하는것 같아요~

 

오래된 화석들도 전시되어 있지만...아무도 안봅니다. 여긴 공룡 전시관이니까요~~~

 

반응형

포토존이 있네요 ㅎㅎㅎ

 

 

 

 

 

커다란 공룡 모형입니다 ~ 생각보다 크고 움직이기도해서 재밌었습니다 ㅎ

 

공룡을 볼 수 있는 상영관도 있습니다 ㅎ

 

상영관을 나오면 관람이 종료됩니다.

사실.. 전시관 입장료가 3천원인데 관람시간이 10분도 되지 않을 만큼 동선이 무척이나 짧습니다..

3천원이 아까울 정도로요

하지만 전시관 구경도하면서 야외에서 전시되어있는 공룡모형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터, 모래놀이터 

그리고 쉼터에서 피크닉을 즐기시면 충분이 멋진 여행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공룡만 보고 가신다하면 시간이 아까울 수 있으니 돗자리와 먹을 것을 가지고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