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익산 가볼만한 곳, 익산 액션하우스!

by GoodDayDeveloper 2020. 6. 8.
반응형

익산 가볼만한 곳, 익산 액션하우스!

 

익산 여행지중, 가장 재미있었고 기억나는 곳이 여기 익산 액션 하우스입니다.

관람시간 참고하시구요~ 입장료가 조금 비싼 편이긴 합니다.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나온 풍경입니다. 

 

저 건물은 농촌테마전시관인데 1층에 조그만하게 농기구같은 것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다지 볼게 없어서 사진은 안찍었습니다..

 

액션하우스로 가는 길입니다~ 여기서 한 300미터정도 걸으면 액션하우스가 나옵니다.

 

저 곳이 액션하우스 건물입니다 ~

 

닭이 나와 반겨주네요...

 

 

 

액션하우스 이용안내입니다..

동물체험치고는 비싼감이 없지않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구입!

 

먹이는 바구니당 천원, 밀웜도 파는대 한컵당 천원씩입니다!

 

실내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넓고 동물들도 많이 있습니다

 

사장님이 앵무새를 아이들에게 올려주네요 ~ 

 

여러 동물들이 있어서 구경하기가 참 좋습니다 ㅎ

 

병아리에게 밀웜을 구입하여 먹이로 주는 체험을 해봤는데 아이가 참 신기해하더라구요..

저는 좀 ...하하하하하핳

 

다양한 동물들이 참 많습니다

 

반응형

 

 

뱀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스탭분들이 여러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네요~

 

실내구경을 끝내고 먹이 바구니를 들어 야외로 나왔습니다

 

이 타조가 무법잡니다...가까이서 보니 엄청 크고 무섭더라구요...

 

아이들과 동물들이 어울려 노는 모습이 참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먹이 바구니를 아이들이 가지고 있다가 동물들이 달려오면 많이 당황한다는겁니다..

들어가실때는 먹이바구니를 밖에 놓거나 어른들이 가지고 들어가야합니다..

안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테러를 당하고 맙니다;;

 

천원이 한순간에 날라가는 순간이군요..

 

저게 좋은 예입니다 ㅎㅎㅎ

 

 

실제 여러 동물들과 먹이체험을 주는 곳이 있어 참 좋았습니다.

 

나오는 길에 예쁘게 꽃이 핀것도 볼 수 있구요 아이들이 간단히 놀이할 수 있는 곳도 있네요~

 

비록 비싸지만 임팩트가 큽니다 ㅎㅎ 흥미로운 체험을 아이들과 함께하고 싶다면 액션하우스에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