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경주 가볼만한 곳! 경주동궁원 [feat.식물원,실내관광지]

by GoodDayDeveloper 2020.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동궁원이라는 곳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경주동궁원은 옛 안압지에서 최초로 화초와 동물을 길렀다는 역사를 스토리텔링하여 식물원과 동물원을 만든 멋진 관광지입니다. 워낙 넓은 곳이기도하고 볼거리가 많아서 동물원과 식물원을 나눠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 페이지는 경주동궁원 식물원 포스팅입니다!

경주동궁원 버드파크는 이곳을 눌러주세요!


경주동궁원의 위치입니다. 경주IC에서 그렇게 멀지 않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주를 겨울에 방문한지라 너무 추워서 떨고 있었는데 실내관광지를 확인해서 곧장 들어갔습니다!

주차장은 넓게 되어 있네요!

 

바로 매표소가 보입니다.

 

여기서 잘 보셔야합니다!

입장료가 식물원만보면 인당 어른 5천원 / 어린이 7세이상 3천원입니다.

근데 버드파크 입장료가 엄청납니다.. 인당 17,000원입니다 하하핳

저희는 통합권을 하여 입장하였지만

식물원만 봐도 충분히 볼게 많습니다!!

열체크를 하구요..

 

입구 처음에 보이는 건물은 버드파크입니다. 저희는 통합권을 끊어서 맨 마지막에 가려고 일단 지나쳤습니다. 

참고로 식물원은 가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 곳이 식물원입니다!

 

식물원 100배 즐기기..

 

식물원 건물이 참 멋진 것 같아요!

 

참고로 입장은 1관이 아니고 2관으로 입장하셔야합니다!!

저는 추운날씨에 1관 갔다가 2관으로 갔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식물원답게 멋진 조형물도 많이 있습니다.

 

2관 입구에 도착하면 꽃다방이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몸을 좀 녹이고 들어갔습니다.

 

식물원 입구입니다 ㅎㅎ

 

 

곧곧에 쉼터도 많고 멋지게 꾸며놓았더라구요!

 

 

흰색빛깔의 초가 눈에 뛰었습니다 지금봐도 이쁘네요

 

 

 

 

1관인 본관에서는 고가 관람로가 있습니다. 즉 2층 관람로로 식물원을 밑에서 보는 전경이 참 멋있었습니다.

 

작지만 스카이워크도 있구요 ㅎㅎ

 

반응형

 

위에서 보는 식물원은 정말 멋진거같아요~~

 

바나나도 있습니다 ㅎㅎ 참고로 열대식물이 많은 만큼 기온도 높아서 모두 점퍼를 들고다닐 정도로 온도가 높습니다.

참고하세요!

 

파인애플도 있네요 ㅎㅎ

 

나가는 길은 항상 상점..

 

매점으로 나가게 되면 멋진 분수쇼가 펄쳐집니다. 맑은 하늘 분수쇼에 무지개가 반겨주네요

 

밑으로 내려가게되면 조그만한 식물원과 곤충체험장이 조그만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3천원을 내고 곤충체험을 진행해봤는데 애벌레 만지는것과 귀뚜라미 낚시를 해보았습니다..

아이가 하고 싶다해서 시켜주었지만 곤충 싫어하는 전 돈주고 이걸 왜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ㅡㅡ.....

 

크기가 ㅜㅜㅜㅜㅜㅜㅜ

 

배를 미끼로 귀뚜라미 낚시입니다 하하핳하하핳

 

구경하는 사람은 많은데 하는사람은 저희밖에 없었다는...

나가게되면 각종 체험과 식물원이 작게 위치해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식물원입니다.

식물원만 티켓팅하고 입장하셔도 충분히 볼 것이 많습니다.

인당 5천원이 무작정 싸진 않지만 버드파크 입장료는 인당 만 7천원이니까요 ㅎㅎㅎㅎ

겨울실내관광지를 찾으시면 이곳에 놀러와보세요!

 

경주동궁원 버드파크는 이곳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