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제주도가볼만한곳!! 선녀와나무꾼(feat.최고의실내관광지)

by GoodDayDeveloper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에 위치한 선녀와나무꾼이라는 곳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 곳은 1950년부터 2000년도까지의 생활과 문화를 재현한 곳이여서 어르신 및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대부분이 실내전시이기때문에 제주도에서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관람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장소는 살짝 동쪽에 위치하고 있네요 참고하세요

 

주차장 꽤나 넓습니다

 

 

 

입구 및 매표소입니다

 

이런곳은 항상 비싸네요 ...ㅜㅜ

 

하지만!!

네이버에서는 50% 이상 할인하고 있으니 네이버구입을 추천합니다.

바로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입구에서 돼지가 반겨주네요.. 흑돼지면 더 좋았을걸이란 생각은 왜 드는걸까요..

 

기찻길이 옛 정서를 불러오네요

 

 

관람관앞에 포니가 반겨주네요 ㅎㅎㅎㅎ

 

정말 검정고무신에서 보는 그런 모형들이네요 ㅎ

 

 

아주 인상적인 그림입니다 이 시대를 반영하기에 정말 탁월한 그림인것 같아요

 

영화관도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옛날 모습을 재현한 곳을 몇번 가보긴 했지만 여기도 꽤나 넓네요

 

빨래까지 있는 디테일...

 

곳곳에 이렇게 체험할 수 있도록 도구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문어단지도 있네요 ㅎㅎ

 

영원할 것 같은 아폴로..

 

이 곳은 옛 학교를 재현한 곳입니다

 

매점도 있구요 ~

 

나가서 다른 관람관으로 이동합니다

 

이 곳은 자수박물관입니다. 예쁜 자수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짧지만 공포에 집도 있어 웃게 되는 관람관이네요 ㅎㅎ

 

매점에서 목을 녹일수있습니다. 각종 차와 먹을 것을 팝니다

 

간단한 옛날 군대 재현관도 있구요

 

 

생각보다 볼게 많이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실내관광지라는 겁니다!!

비가오거나 날씨가추울때 가장 좋은 관광지가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