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제주공룡랜드 방문 솔직 후기!!

by GoodDayDeveloper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공룡랜드 방문 후기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우선 위치는 제주공항에서 20분정도의 가까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공룡은 빠질 수가 없는 코스이겠죠.. 그래서 저희도 방문해보았습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좋네요

 

안내도처럼 생각보단 코스가 넓습니다.

 

네이버에서의 티켓 정보입니다.

구입시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근데 현장가보니 현장에서도 네이버와 같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인터넷 예매가 번거로우시면 현장에서 구입하셔도 될거 같아요

 

 

 

입구에 가자마자 공룡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아이는 좋다고 뛰어다니네요 하하..

 

여기까지가 길 들어오는 초입의 공룡모형들입니다. 엄청 많죠..

입구에 들어서면 대형브라키오사우루스가 보입니다.. 정말 엄청 큽니다

 

 

안쪽에서 공룡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관람로가 동굴부터 시작하네요 ㅎㅎ

 

바로 티라노부터 시작..

 

공룡뼈들도 있고 동굴안에 생각보다 많은 공룡들이 있었어요

 

동굴에서 나오게 되면 넓은 산책로나 나옵니다.. 여기서도 공룡... 여긴 공룡랜드이니까요

 

제주공룡랜드 부지자체가 상당히 크게 때문에 여러가지 관람과 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자연사 박물관입니다. 광물과 화석등이 있는 곳이죠

 

반응형

 

 

 

나오니 눈이 내렸네요...ㅡㅡ 그래도 공룡보러 직진

 

가다보면 미니 동물원이 있습니다. 당근먹이체험이 있어 말과 사슴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소라고 생각되네요

 

먹이값 천원은 셀프입금..

 

염소도 있구요

 

흰사슴과 토끼들도 있습니다

 

도예체험도 있었는데 출장가셨다해서 체험은 못해봤습니다... 근데 기회있을때 하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돌아가는길도 공룡과 함께..

 

마지막무렵에 카페가 있어 몸을 녹이기 좋았습니다

 

 

마지막에는 앵무새사파리입니다. 앵무새와 각종 동물들이 있는 곳인데 겉보기와는 다르게

생각보다 깔끔한 시설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먹이체험도 많이 할 수 있으니 아이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출구는 역시 장난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뿐만 아니라 볼거리가 많아 어르신들도 오셔도 괜찮은 관광지라 생각이 되네요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