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제주도아쿠아리움아쿠아플라넷 방문 후기!

by GoodDayDeveloper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아쿠아리움인 제주아쿠아플라넷 방문 후기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환화에서 운영하는 아쿠아리움으로 아시아 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63빌딩 수족관의 11배 규모라고하니 엄청나게 큰 것 같네요..

위치는 제주도 동쪽의 성산일출봉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저희 또한 성산일출봉 구경 후에 이곳을 방문하였습니다.)

 

 

 

제주아쿠아플라넷의 관람순서는 아쿠아리움구경과 오션아레나라는 공연이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아쿠아리움만 다루고 오션아레나는 별도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오션아레나 공연 방문 후기입니다. 클릭해주세요!!


 

가격은 풀패키지권기준 (아쿠아리움 + 오션아레나(수중공연))

통합입장권으로써 성인,어린이 동일하게 41,000원인데 네이버에서 24% 할인되어 31,000원입니다.

네이버구입시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저는 중고나라에서 25,000원에 티켓을 양도받았으니 중고나라같은 사이트도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ㅎ


 

유명관광지답게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건물 전경입니다. 엄청크네요 ㅎㅎ

 

엄청 큰 가오리네요.. 가오리 사이로 성산일출봉이 보입니다. 그 만큼 가깝게 붙어있습니다.

 

미니언즈 특별전을 하지만 아이가 좋아하지 않기에 패스..

 

매표소입니다. 네이버나 따로 티켓을 구매하시면 매표소로 가지 마시고 바로 입장하는 곳에서 체크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네이버로 구입했기 때문에 바로 입장을 하였습니다.

 

 

첫 입구의 모습입니다. 이쁜 포토존이 있네요

 

아이는 좋아했지만...

저는 이 물고기들을 보면서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물고기를 볼까하는 생각이 무의식중에 들었습니다..

 

초입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실내의 모습이네요

 

 

관광지라 그런지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있었습니다.

모레놀이나 아기상어 타는 등의 간단한 이용시설입니다

 

물범도 있구요

 

 

팽귄도 있습니다

 

모형과 진짜가 섞여있으니 속지마세요..

 

신비한 물고기들도 많이 있습니다

 

도마뱀도 있구요

 

뱀도 있네요ㅜㅜ

 

 

거북이도 있습니다

 

사파리형태의 테마전시관이네요

 

대왕문어..

 

해마가 인상이 깊었습니다 참 귀엽네요

 

 

반응형

 

 

 

엄청나죠??

 

아이들에게 인기최고인 상어 등장입니다 ㅎㅎ

 

물론 해저터널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터와 물고기 및 불가사리 만질 수 있는 체험 / 먹이체험도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잘 꾸며 놓았네요~

 

이 곳이 메인수조관입니다 엄청 크네요

 

다들 사진찍기 바쁘시네요 ㅎㅎ

 

해녀공연이라해서 해녀분들이 물질하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물질만하시고 올라가셔서 솔직히 그렇게 볼만한건 아닌것 같아요

 

다양한 테마 관람이 많아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팽귄 1000마리..

 

출구는 어김없이 돈지출장소네요 ㅎㅎ

 

 

이 곳을 지나면 제주아쿠아플라넷의 수중공연인 오션아레나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정리해보겠습니다 ㅎㅎ

 

오션아레나 공연 방문 후기입니다.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