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성산일출봉 방문 솔직 후기!!(제주도 대표관광지)

by GoodDayDeveloper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산일출봉 방문 및 등산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우선 성산일출봉은 제주도 가장 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주도 관광 이동거리가 기본 1시간씩 이동하는 것을 감안하면

성산일출봉 오실때는 동쪽에 있는 관광지 방문 계획을 세워서 오시는게 좋습니다.

(예를들어 아쿠아리움이 성산일출봉 바로 옆에 있어 방문하기 좋습니다.)

 

 

성산일출봉 주차장입니다. 제주도 대표 관광지답게 주차장이 엄청 크네요

 

성산일출봉 안내도입니다.

그냥...조금 가파른 왕복 한시간거리의 등산로라고 보시면 됩니다.

 

입구부터가 멋지네요

 

입장료입니다. 그렇게 싸진 않지만 이리와버려서 당당히 티켓팅

 

 

티켓을 끊고 조금 올라가서 티켓을 내면 됩니다

 

경치 참 좋은거 같아요~

 

조금만 올라가면 등산길과 하산길 두개로 나눠어 집니다.

오히려 바로 하산하시는분들도 꽤 있지만 저희는 완주를 목표로 올라갑니다 ㅎㅎ

 

생각보다 경사가 있습니다. 또한 30분정도 올라간다고 생각했을때 몸이 불편하시거나하면 도중에 내려오시는걸 추천합니다.

 

조금 올라가면 첫번째 쉼터가 있습니다

 

망안경도 있고 경치가 좋습니다 ㅎㅎ

 

 

첫 쉼터가 지나면 급격히 가파른길이 나타납니다.. 조금 겁나지만 도전

 

 

이길을 조금 지나다보면 매점이 보입니다.

이 곳이 처음이자 마지막 매점이라서 어르신이나 아이가 있으면 반드시 물을 구입해서 올라가세요!

 

 

중간쯤 찍은 사진입니다. 꽤 높게 올라왔네요

 

멋진 바위도 있고요

 

두번째 쉼터 경치입니다.

이곳에서 조금만더 가면 정상이 나타나게됩니다.

 

 

 

 

반응형

 

 

정상이라고 반겨주네요 ㅜㅜ

 

 

정말 멋진 전경이네요 저걸보고 올라오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10만년전에 생겨난 분화구라하니...흥미롭네요

 

이젠 반대방향으로 하산합니다

 

하산길도 참 멋지네요

 

곧곧에 쉼터도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이곳이 출구입니다

 

 

솔직히 운동을 전혀하지 않는 분들에겐 힘든 코스일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와이프를 정상까지 끌고가서 싸울뻔했지만...!! 결국 돌아와서 많이 남는 곳 중에 하나가 이곳 성산일출봉이더라구요.. 

사진으로만 보지 마시고 한번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