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제주아쿠아플라넷 오션아레나 공연 솔직 후기!!

by GoodDayDeveloper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아쿠아플라넷 오션아레나 공연 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주아쿠플라넷을 이용하게되면 풀패키지권으로 이용을하며, 여기에 오션아레나라고 있습니다.

전 솔직히 공연을 보기 전까지 이게 머지 싶었는데요... 이건 수중서커스쇼입니다만

일반적인 화려한 서커스쇼가 아닌 다이빙정도의 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선 아쿠아리움을 나오게 되면 친절히 오션 아레나가는길로 인도되게 됩니다..

 

이와중에 창밖의 풍경은 참 예쁘네요 ㅎㅎㅎ

 

공연장 내부입니다. 공연장이 커서 왠만해서는 원하시는 좌석을 앉을 수가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를 생각해 가운데 뒷줄을 앉았습니다 여기도 괜찮네요

 

쇼가 시작되면 조련사문과 물개의 쇼가 있습니다..

막 화려하진 않고 박수치고 물구나무서고 이런 정도입니다..

목에 거는쇼도 있었네요 

 

흔히 보는것들이라 그렇게 인상에 남진 않았습니다

 

물개쇼가 끝나고 드디어 본 공연인 서커스쇼가 시작됩니다

 

확실히 수중서커스쇼는 처음이고 화려한 조명덕에 볼만도 합니다

 

아쉬운점은 쇼 대부분이 다이빙인데 아래 저분들이 계속해서 다양한포즈로 다이빙만합니다..

쇼가 스토리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계속 다이빙만 하는데 안쓰럽더라구요..

반응형

저렇게 계속 빠집니다..

 

그래도 처음보는 수중쇼라 흥미로웠습니다

 

약 20분정도의 짧은 공연인데요.

이 공연만 보러 온다면 만류하겠지만...아쿠아리움 온 김에 보는 것은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