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토이마켓 제주점 방문 후기!!!

by GoodDayDeveloper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의 장난감가게인 토이마켓 제주점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우선 토이마켓은 전국 체인점입니다!!

그래서인지 시설이 깔끔하기도하고 엄청나게 크진 않지만 장난감 구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체인점 특성상 현장에서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추가 할인을 해줍니다!!

체인점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겠죠!

 

토이마켓 제주점은 다행이 공항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해서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아이 선물을 사줄 수 있었습니다.

 

 

외관을 보시면 깔끔합니다. 주차공간도 충분하구요!

 

 

입장하게 되면 진열이 잘 되어있습니다. 규모가 그리 크지 않지만 충분히 많은 양의 장난감이네요

 

 

1,2층으로 나눠져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도 엄청 많네요..

 

2층에서 본 전경은 대단하네요... 장난감 지옥...ㅜㅜ

 

할인도 많이 합니다. 확실히 대형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제 입장에서는 훨씬 싼 것 같았어요

 

 

반응형

 

2층 구석에 아이 놀이방도 있습니다

 

게임기도 파네요..

 

인형들도요

 

쥬쥬쥬쥬

 

블록..

 

아이들 책도 많습니다

 

레고 엄청 많아요

 

 

여러 장난감도 볼 수 있어 좋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