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충청도 가볼만한 곳! 세계꽃식물원

by GoodDayDeveloper 2020.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꽃식물원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세계꽃식물원은 충남 아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규모의 실내 온실 식물원입니다.

때문에 겨울에도 방문하기 좋겠다란 생각이 들만큼 실내 관람이 잘 되어 있습니다!

 

 

주차장바로 앞에 식물원이 있어서 날씨가 좋지 않을때에도 방문하기가 좋습니다.

 

매표소 가격입니다.

대인 소인 이런것 없이 36개월 이상부터는 무조건 개인 8000원입니다.

우대사항이 있긴 하지만 개인 8000원이라고 하면 좀 비싸긴 하네요...

아쿠아리움이나 식물원 이런곳들은 관리/유지비가 많이 들어가서 비싼가봅니다...ㅜㅜ

 

입구에서부터 '여긴 식물원입니다'라고 말해주듯이 식물들을 반겨주네요.

 

이곳이 출입구입니다.

 

출입구에 들어서게 되면 카페와 쉼터가 있습니다. 모던하게 인테리어와 식물들을 잘 배치했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곳은 각종 식물들과 꽃차 / 꽃으로 만든 향 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놀이동산가면 출구에 꼭 저런 판매점이 존재하죠...아무튼 출구 판매점입니다. 

 

안내판을 쭉 따라가면 식물원으로 나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근데 실내는 정말 잘 꾸며 놨습니다. 음식을 싸와서 여기서 드셔도 꽤 괜찮을 것 같네요. 

 

 

카페건물을 나서게 되면 온실들이 보이게 됩니다. 정말 엄청난 규모이네요..

온실 들어가기전 꽃들도 꽤 볼만합니다!

 

 

이 곳이 온실 입구입니다

 

 

온실에 들어서게 되면 많은 조형물과 식물이 조화롭게 어울려 장관을 이룹니다.. 정말 멋있습니다.

저희뿐만아니라 다른 관람객들도 감탄사를 낼 만큼 멋진 식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온실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온실에 따라 종류별로 구분되어 전시되어 있습니다.

 

사진으로 담기지 않는게 참 안타깝네요 ㅜㅜ

이곳은 잉어가 있는곳입니다. 

 

물고기 밥주실분들은 입장하기전 500원짜리 가득 챙겨서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전 항상 들어와서 후회하네요..ㅜㅜ 

 

물고기를 뒤로한채 계속해서 구경을 이어갑니다..

 

 

반응형

 

이곳은 식물 미로입니다. 식물만 관람하는 곳이기때문에 약간 지루함을 달래주는것같네요

실제로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곳이였습니다.

하지만 어른들은 어지러워서 멀미를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선인장류를 모아둔 온실도 있고요..

 

40~50분정도 관람하면 좀 지루해집니다..

다 그게 그거인것 같고... 그냥 다 똑같은 녹색처럼 보이더라구요 ㅜㅜ 

관람 범위가 워낙 큰 탓이기도 하고.. 아니면 제가 집중력이 없는걸까요 ㅜㅜ

저는 먼가 아쿠아리움을 계속 걷다보면 느끼는 현상을 느꼈습니다..

 

꽃에 그라데이션도 들어가고 참 신기하네요

 

온실 밖에도 참 멋지네요 ! 식물원 구석구석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젠 출구(판매장)으로 향합니다.

 

 

이 곳은 화분이나 꽃들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꽤 넓은 장소에 많은 식물들이 놓여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판매점 실내 모습입니다. 속으로 장난감이 없어 다행이라 생각했습니다 하하

 

식물원을 나와서 매표소에서 입장했던 티켓을 돌려주면 조그만한 화분을 인원수대로 선물해주십니다!

티켓 버리지말고 꼭 가지고 계세요!

 

 

식물원이라는 특별한 곳에서 가족과 함께해서 꽤 특별한 경험이라 생각합니다.

사실 입장료가 개인당 8000원씩인게 좀 비싸다는 감이 없지 않지만,

가족들과 사진찍으면서 산책겸 관람을하고 카페에 앉아 커피를 마시는데까지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식물원에 머물러 있었기에 후회 없는 방문이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 특별하고 멋진 식물들이 많기 때문에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ㅎㅎ

날씨가 쌀쌀해진 요즘, 실내 여행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