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Writing

에버홈 생선구이기 점보 솔직 후기

by GoodDayDeveloper 2024. 1. 9.
반응형

 

 

 

겨울철 실내에서 생선굽기 힘들었는데 

 

집에서 우연히 홈쇼핑에 나온  '에버홈 생선구이기 점보'  를 보았습니다.

 

조금은 고민했지만 자라나는 아이를 위해서라도 바로 구입!!

 

광고없이 직접 구입하여 제품을 이용한 사진 및 장단점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에버홈 생선구이기 점보 정보

 

상품명 :

 

에버홈 생선구이기 점보

 

 

가격

 

네이버에서는 109,000원으로 나오는데

저는 홈쇼핑(쇼핑엔티)에서 이것저것 쿠폰받고 카드사 할인까지 받으니 75,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무조건~~~~~~~~~~ 홈쇼핑에서 구입하세요!

 

 

 

 

 

 

 

 

 

에버홈 생선구이기 점보 사진

 

 

 

 

잘 포장되어 온 생선구이기!

역시 언박싱 순간은 매번 기분이 좋네요 ㅎㅎ

 

 

구성품은

생선구이기 본체 + 철망 2개 + 사용메뉴얼 로 되어 있습니다.

 

홈쇼핑에서 산거라 사은품 같은게 있는 줄 알았더니 없네요 ㅎ;

 

 

 

장점으로는 위아래 열선이 있어 잘 구어지고, 본체 높이가 높아 큰 음식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제품 구조가 단순해서 세척할때 편하다는 점이 가장 크네요!

 

 

반응형

 

 

각 음식별로 타이머가 표시되어 있어 요리하기도 수월합니다.

 

 

 

하지만 본체 분리하는 부분을 일자로 마춰서 분리해야하는데 뻑뻑해서 분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름을 쫙 빼서 확실히 맛은 더 있는 것 같습니다.

기분 탓인가 싶지만서도.... 확실히 생선구이집처럼 더욱 담백한거 같아요!

 

 

 

 

쿠키도 만들 수 있고 여러모로 사용 용도가 많은 것 같네요~~

 

 

 

 

 

 

 

 

 

 

 

이번엔 닭을 넣어 구워봤습니다!

 

연기가 나는건 생선을 넣던 닭을 넣던 동일하게 연기가 피어나는 것으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저는 몸통 부분이 열선에 닿아서 조금 태웠습니다... 

 

높이가 있는 음식은 눌러서 열선에 닿지 않게 하면 될 듯 싶습니다!

 

 

 

 

 

 

 

집에서 요리한 구운 닭 음식 완성 ㅎㅎ

 

열선이 위아래로 있어서 중간에 뒤집어 준다거나 그럴 필요없이 타이머만 맞추면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구운 닭에 맥주 한잔이 정말 꿀맛이네요!!

 

 

 

 

 

 

 

 

에버홈 생선구이기 점보 후기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아직까진 장점이 더 많은 제품 같습니다.

 

 

위아래로 열선이 있어 기름을 쫙 빼서 담백하고,

간편히 요리할 수 있으며,

세척할때도 편리합니다.

 

 

다만, 본체를 분리하는 부분이 많이 뻑뻑해서 번거로움이 있는 것과

연기와 냄새가 많이 발생하여 베란다에서 사용해야한다는 점이 단점으로 말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겨울철에 간편히 우리 아이에게 맛있는 생선을 먹일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큰 위안이 되는 것 같아요.

 

저희 가족은 앞으로도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