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강릉 가볼만 한 곳 ! 자연아 놀자

by GoodDayDeveloper 2020. 5. 31.
반응형

강릉 가볼만 한 곳 ! 자연아 놀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가볼만 한 곳! 자연아 놀자에 대해 이야기하려합니다.

사실 아이있는 가족이 여행할 때, 아이들을 위한 관광지를 찾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마침 강릉에 아이가 좋아할 만한 곳이 있다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자연아 놀자. 란 곳인데 생태체험 학습박물관입니다.

이곳에서는 바다생물부터 조류, 파충류, 포유류등 다양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생긴 건물인데 저는 저 건물이 박물관인지 몰라 한번 지나쳤습니다 ㅜㅜ

그냥 식당처럼 생긴줄 알았는데...박물관이 맞습니다..다들 주의하세요...ㅡㅡ

 

 

 

 

 

저기 비닐하우스도 체험학습을 하는 공간입니다ㅎㅎ 

무엇을 하는 곳인지는 아래에서 이야기해보죠!

 

 

 

가격표에 먹이값까지 포함하여 3가족 25000원 나왔네요~

확실히 동물들을 구경하는 곳은 관리비용때문인지 다른 관람하는 곳보다는 가격이 비쌉니다..

인터넷 예매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처음 입구에서는 물고기들이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박수홍 물고기도 보이네요 ㅎㅎㅎㅎ 친절하게 위에 박수홍 물고기라고 써져 있습니다 ㅎㅎ

미우새의 인기가 대단하긴 한가 봅니다..

 

 

사진과 같은 복도구조로 되어 있어서 테마별로 동물들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구경하다가 스탭분께서 안내 및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하여 더욱 즐겁게 볼 수 있었습니다. 스탭분도 정말 친절하시구요!

확실히 아이들은 동물들을 단순히 보는것보단 만지면서 느낄 수 있는 체험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

건물에서 나가 비닐하우스로 들어가면 새나 쥐, 고양이, 토끼, 돼지 같은 동물들이 있습니다.

밖에서 봤던 비닐하우스가 이거였구나...라고 생각하면서 생각보다 알차게 꾸며져 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반응형

 

 

입구에서 들어온 먹이통을 열고 먹이체험을 시작햇습니다.

2천원치고 알뜰하게 생겼죠?ㅎㅎ

 

 

직접적으로 아이가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 아이가 정말 좋아했던 것 같아요.

물론 어른들도 즐거워하구요 ㅎㅎ 

강릉에 오시면 해수욕하다가 가족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충분한 장소라 생각하네요~

아이있는 가족분들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