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Writing

갤럭시 워치6 골드 40mm 블루투스 실제 구매 후기

by GoodDayDeveloper 2024. 1. 4.
반응형

 

 

와이프에게 선물하려 구매한 갤럭시 워치6에 대한 정보와 후기를 정리해보려합니다.

 

역대급 스팩과 디자인으로 호평이 가득한 갤럭시 워치6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택배포장박스부터 실착용까지의 사진들과 솔직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갤럭시 워치6 정보

 

가격 (2023.09.21 기준) :

블루투스 버전 : 305,000원 

LTE 버전 : 327,470원

 

안심보험 :

 

쿠팡에서 구입하면 적은 비용으로 가입이 가능한 쿠팡안심케어가 있습니다.

 

스팩 : 

 

 

 

 

 

 

 

 

 

갤럭시워치6 사진

 

 

쿠팡으로 주문한 택배상자 

고가의 상품이며, 선물인 만큼 처음으로 '선물포장박스' 를 구입해보았습니다.

겉 박스도 선물포장박스라 적혀져 있네요 ㅎㅎ

 

 

달랑 상품만 있는것보단 아무래도 선물포장이 깔끔해 보이긴 하네요!

가격은 1,500원입니다.

 

 

큰 선물상자에 덩그러니 있는 하나의 작은 박스..

저것이 갤럭시 워치6입니다..

 

 

 

상당히 깔끔한 디자인을하고 있습니다.

남자인 제가 봐도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색상은 골드라 적혀져 있는데 화이트에 가까운 색상입니다.

 

 

저렇게 시계와 충전기 딱 두가지 밖에 없습니다. ㅎㅎ

간단하니 좋네요 ㅎㅎ

 

 

사이즈는 40mm와 44mm가 있는데 

40mm는 여성용 / 44mm는 남성용 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이쁘네요. 

역시 첫 화면은 삼성이 뜨는군요!

 

 

이런식의 구동이 시작되면서 시계기능을 시작으로 심박센서와 온도 등을 체크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시계끈을 변경했더니 다른 매력의 워치가 되었네요.

갈색끈도 꽤나 어울립니다!

 

 

 

 

 

 

 

 

 

 

 

갤럭시 워치6 구매 후기

 

 

선물로 구매한 것이지만 제가 갖고 싶을 만큼 세련된 디자인의 시계였습니다.

 

전통적인 시계 디자인에 가까워 거부감이 덜한 데다,

회전형 베젤이 일반 터치 조작보다 편리하고 친숙하며

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호평이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기분좋은 제품을 구매해 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