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Writing

[바디워시] 부케가르니 모이스처 바디워시 라벤더퍼퓸 사용 후기

by GoodDayDeveloper 2023. 6. 21.
반응형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부케가르니 모이스처 바디워시 라벤더퍼퓸'

제가 직접 써본 후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가격 

 

 

2023년 6월 21일 현재기준으로 19,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용량은 1500ml로 두개의 가격이니 겉표면만 보면 가성비 좋다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특성

 

 

제품 특성을 이렇습니다.

 

 

  • 매끄럽고 뽀얀 피부결 - 에델바이스 + 연꽃
  • 피부수분충전 - 히알루로산 + 알란토인
  • 건강한 윤기 표현 - 6가지 식물성 오일
    (시어버터 / 호호바씨 / 코코넛야자 / 올리브 / 해바라기씨 / 아보카도)
  • 각질, 노폐물 산뜻 세정 - 살구씨 오일
  • 피부가 편안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
  • 예민한 피부 진정 6가지 허브 추출물
    (티트리 / 페퍼민트 / 로즈마리 / 병풀 / 유칼립투스 / 레몬밤잎)
  • 피부 저자극 판단 - 약산성 마일드 제형

 

 

모든 바디워셔가 이렇듯... 

특성만 보면 만병통치약같은 느낌이네요..

 

다음으로 제품을 실사용해보겠습니다.

 

 

 

 

 

제품 실사용 모습

 

 

 

 

 

제품 모습은 상당히 깔끔합니다.

그렇게 저렴한 모습도 아니고 세련된 모습을 하고 있네요

 

 

뒷면은 아무것도 없구요

 

 

유통기간은 구입시점 대비해서 약 2년 반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이 점도 마음에 드네요!

 

 

 

반응형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는 영상입니다.

특이한 점은 제품이 거의 액체... 물 수준에 가깝습니다.

바디워셔는 조금 농축된 액을 사용하는 경우가 보통적인데 너무 물같아서 좀 놀랬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아쉬운 점은 향이 너무 약합니다!

라벤터향이라는데 몸에 제품을 듬북 발라도 향기가 나는듯 나지 않는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대신 액체의 농축 대기 거품은 잘 나는 편입니다.

 

 

 

 

 

 

 

 

후기

 

 

향기가 잘 안나고 제품이 너무 액체같은 느낌은 있지만,

용량이 크고 거품도 생각보다 잘 나서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간단히 샤워를 즐기는 저한테 있어서는 나쁘지 않은 제품입니다. 

가볍게 추천드릴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