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캠핑]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총 정리 (첫 피칭 후기)

by GoodDayDeveloper 2023.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캠핑 막 입문한 캠린이입니다!

 

저는 가족이 있는 관계로 조금 넓은 텐트를 선호하였고

피칭하기 쉬운 텐트를 찾다보니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텐트를 찾게 되었습니다.

 

첫 피칭하는 모습과 정식한 모습들을 정리해보았으니 한번 봐주세요~~

 

 

 

가격 

 

 

가격은 2023년 6월 20일 현재 기준으로 인터파크에서 50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규격

 

 

 

 

가로 4미터 세로 3미터의 큰 텐트입니다.

높이도 2미터나 되어서 성인들이 텐트안에서 움직이기 부족함이 없습니다.

 

 

 

 

저 텐트 포장된 무게만 30kg입니다.. 엄청 무겁습니다..ㅜㅜ

부피도 생각보다 커서 승용차로 캠핑가시는 분들은 잘 생각해보고 사셔야 합니다.

 

 

 

 

 

 

피칭모습

 

 

그라운드 시트에 덩그러니 날 처다보고 있는 녀석..

첫 피칭이라 그런지 덜컥 겁부터 나더라구요.

하지만 캠핑장에 온 이상 열심히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라운드시트에 맞게 좌우로 펼쳐줍니다.

사진 기준 왼쪽으로 윗쪽 / 중간쪽 / 아래쪽 으로 펌프구멍이 3개 있습니다.

그곳에 바람을 넣어주면 됩니다.

(저는 무작정 아래부터했지만 경험상 중간쪽 구멍부터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캠핑] 쿠디 에어펌프 사용 후기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캠핑] 쿠디 에어펌프 사용 후기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안녕하세요. 이제 캠핑을 막 시작한 캠린이입니다. 저는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을 시작으로 캠핑을 준비했습니다. 에어텐트다보니 힘들게 펌프질하는것보단 에어펌프가 있다고해서 검색해

chobopark.tistory.com

 

저는 쿠디 에어펌프로 피칭을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눌러주세요~~

 

 

 

 

 

텐트 외부

 

 

 

 

에어펌프로 피칭을 완료했습니다! 

에어펌프로 총 5분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무조건 에어펌프로 피칭하길 추천드립니다!

 

 

 

 

 

 

텐트 내부

 

 

4 * 3 미터의 넓이가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성인 8명에서 10명정도도 들어갈 수 있는 크기입니다.

내부도 아이보리색이라 아늑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보리색 텐트에 맞게 아이보리색 카페트를 깔아줍니다!

더 화사해 보이네요!

 

 

 

그리고 에어매트도 깔아주었습니다.

에어펌프가 있기 때문에 압축시키는 일도 굉장히 쉽습니다.

에어텐트를 소유하고 있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테크에서 잘 서있는 우리가족 첫 텐트.. 뿌듯하고 대견하네요..

 

 

 

 

반응형

 

 

 

야간 조명배경

 

 

 

밤이 조명을 설치하고 오순도순 저녁식사를 합니다.

 

 

 

역시 조명이라하면 완전 어두워질때가 가장 이쁜 것 같습니다.

 

 

 

안에는 별 모양의 조명을 주어 실내에서도 지루하지 않도록 설정해보았습니다.

단순 이벤트 조명을 설치해서 어두울까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밝아서 나름 괜찮았습니다.

 

 

 

 

 

브래클리 마법학교 매직파이어라고 오로라 가루가 있는데 이것도 참 멋있었습니다!

 

 

 

고구마도 냠냠

 

 

 

 

닭발도 쩝쩝

 

 

 

 

 

매너타임이 조금 지난 후의 텐트 모습은 보이만해도 힐링이 되네요

 

 

 

지나가시던 분들이 '동화속에서 나오는 집 같다' 란 말씀도 해주셨습니다 ㅎㅎ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ㅎㅎ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첫 피칭 후기

 

처음에는 펌프구멍이 어디있는지부터해서 참 힘들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열심히 피칭하고 내부도 이쁘게 꾸미고하니 정말정말 이쁜집이 만들어졌더라구요.

 

텐트 자체가 기본적으로 아이보리색에 구조도 이쁘다보니 조명도 대충 걸쳐만 놔도 이쁩니다.

또한, 캠핑 자체가 감성적인 부분이 많은 만큼 

멋진 텐트에서 잠시나마 있는 것만으로도 큰 힐링이 되었습니다.

 

좀 어려웠던 첫 피칭이지만 멋진 텐트가 있기에 다음 캠핑도 기다려지네요!

 

 

 

 

반응형

댓글